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뷰/인천

[인천,작전역근처] 모두가 함께하는 홍익돈까스

by 머뭉미 2022. 12. 30.
728x90




홍익돈까스 인천계양점
홍익돈까스 인천계양점

 

1. 홍익돈까스, 인천계양점

매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4:30~16:30
📞 032-544-5230


☺  찾아오시는 길
↓↓↓↓↓↓↓↓↓

 



2. 홍익돈까스 소개

깔끔한 내부
깔끔한 내부

 

한국 고유 정서인 “홍익”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홍익의 홍익이 바로 홍익인간의 그 홍익이었습니다. 음식으로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하는 홍익돈가스의 정신이 깃든 로고도 한국인의 멋을 나타내고자 하였다고 합니다. 2010년의 시작으로 2018년에 90호점 오픈, 2019년에는 중국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홍익돈가스만의 인테리어와 외관에도 정체성을 드러내고자 따스한 느낌의 외관과 트렌디한 편안함을 주고자 했다고 합니다. 가게에 들어선 순간 깔끔한 느낌이 드는 이유가 여기에 있나 봅니다. 고객을 위한 기다리는 공간, 손 씻는 공간, 핸드폰 충전하는 공간, 화장실도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섬김의 공간
섬김의 공간

 

3. 메뉴 소개

홍익돈까스 메뉴판
홍익돈까스 메뉴판

돈까스와 스파게티와 그 외에 추가해서 먹을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도 즐길 서 있는 밀키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맛도 좋고 양이 아주 많습니다. 특히나 홍익돈가스는 크기가 상상이상입니다.

홍익돈까스와 해물토마토파스타
홍익돈까스와 해물토마토파스타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홍익돈까스와 해물토마토파스타입니다. 여자 3명이서 아주 배불리 먹고 왔습니다. 돈가스는 얼마나 잘 튀기느냐가 생명인데 바삭하게 잘 튀겨졌고. 옛날돈가스 소스의 그 맛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해물 들어간 소스에 스파게티,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나중에 밥을 비벼 먹고 싶었지만 양이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돈가스에는 수프겠지요? 따뜻하고 구수한 수프를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그리고 따뜻한 국물까지 곁들였습니다.

음료와 접시와 밑반찬
음료와 접시와 밑반찬

미니 한 깍둑이 와 단무지는 셀프로 자유롭게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으며, 음료도 1번 리필 가능합니다. 1번으로도 양이 많아서 리필까지는 못 먹었습니다. 음료를 두 개만 시켰어야 하는데 아쉽습니다. 지금 보니깐 더 마시고 싶네요.


4. 맛집뷰

우선 가성비 최고입니다. 적절하게 메뉴 조합해서 시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친절 그 자체였습니다. 고객의 요구에 적극 반영해서 들어주고 해결해 주어 기분좋게 식사를 했습니다. 가게내부도 넓어서 편안하게 가족들과 지인들과 행복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 전에는 잘 몰랐는데 홍익돈가스의 기업 이미지의 깨끗하고 청결한 그리고 트렌디한 편안함이 마음에 와닿는 시간이었습니다.


음식으로 인간을 널리 이롭게 하는
홍익돈까스








728x90
728x90

댓글